[단독] 씨엘, 美 대형 뮤직 어워즈 'VMA' 참석 확정

황미현 2015. 8. 30. 18: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미현]

그룹 2NE1의 씨엘이 미국 대형 뮤직 어워즈 VMA(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씨엘은 30일(현지 시간) 열리는 VMA에 참석,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VMA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대형 뮤직 어워즈인만큼, 씨엘의 참석은 큰 의미가 있다.

아직 씨엘이 VMA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 지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패션 피플로도 유명한 씨엘은 전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씨엘은 이번 VMA에 출연하는 테일러스위프트, 저스틴비버, 마일리 사이러스, 리한나, 비욘세, 퍼렐윌리엄스, 브리트니스피어스, 브루노마스 등 전세계 유명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앞서 씨엘과 같은 소속사인 싸이가 지난 2012년 '강남스타일'로 VMA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미국 데뷔를 앞둔 씨엘은 해외 큰 공연으로 저변을 넓혀가는 중이다. 지난 29일(현지 시간)에는 MDBP 공연으로 캐나다 팬들과 처음 만났으며 미국 필라델피아와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MBDP 공연에서도 스크릴렉스와 디플로가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JACK U'와 함께 무대에 올라 '더티 바이브(Dirty Vibe)', '닥터 페퍼', '멘붕'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MDBP 투어로 북미팬들을 만나고 있는 씨엘은 다음달 11일, 19일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와 LA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황미현 기자 hwang.mihyun@joins.com

유명 개그맨의 딸, 방송중 괴로움 토로하며 치마 '훌렁'…왜?

‘공격적인 비키니 몸매’ 女모델, 이런 몸매 처음이야!

‘애플힙 결정체’ 女모델 파격 길거리 패션 ‘속이 뻥!’

유명 톱 女모델, 해변서 주요 부위 노출 ‘탈의를..’

‘대세’ 女 레이싱모델, 속살 비치는 시스루 룩…‘초섹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