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유이, 밀착스키니 입고 출국 '바람에 날려갈 듯한 안스러운 젓가락 몸매'(공항패션)

뉴스엔 2015. 8. 17.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장경호 기자]

SBS '주먹쥐고 소림사'(최정윤-유이-구하라-페이-임수향-하재숙-오정연)팀이 8월 1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출국했다.

2015년 하반기 예능 기대작 SBS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편 라인업은 화려하다.

기존 멤버 김병만, 육중완이 길라잡이 역할로 세 번째 소림사행을 결정지은데 이어, '상류사회'의 재벌녀 역으로 각광받았던 유이, 원조 운동돌 구하라, '청담동스캔들'의 청담동 며느리로 인기를 모은 최정윤, 떠오르는 신스틸러 하재숙, 팔색조 여배우 임수향, 걸그룹 대표 핫바디 페이, 미녀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까지 여자멤버들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이자 수영선수 출신 유이를 시작으로, 발군의 운동신경으로 '구사인볼트'라고 불리는 운동돌 구하라와 데뷔 20년차에도 변치 않는 외모와 보증된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은 명품배우 최정윤, '아이리스2'와 '감격시대'로 검증된 차세대 액션여배우 임수향, 프로레슬링과 스킨스쿠버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만능배우 하재숙, 무용으로 다져진 몸매와 뛰어난 춤실력으로 '댄싱 위드 더 스타3'에서 우승을 거머쥔 페이, 서울대학교 체육학과에 빛나는 엘리트 체육인 오정연까지, 연예계 운동 에이스들이 모인 역대급 '어벤져스'팀 탄생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또 이번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편에서는 기존 남자연예인이 방문했던 숭산 북소림사가 아닌 복건성 천주시 '남소림사'에 입문한다. 소림무술은 예로부터 남북으로 나뉘는데 남소림사는 북소림사와 달리 정제된 무술과 민첩한 동작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멤버들은 남소림에서만 전해 내려오는 전설의 훈련법과 무술을 전수받아 중국 소림 무술의 완결판을 보여줄 예정.

남자 못지않은 뜨거운 열정과 승부욕을 가진 그녀들의 소림무술 도전기가 펼쳐질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팀은 중국 천주 남소림사에서 정신수양과 무술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장경호 jang@

유리 과거 성인영화 전라노출, 지금과 비교하니 '가슴이..' 충격공개 톱배우S, 추악한 불륜 사생활 "성욕 주체못해 하루5번 육체관계" 정다은 아나, 속옷노출 방송사고 충격 '브래지어 끈 풀리면서..' '개콘' 안소미 김희원 초밀착 래쉬가드 자태 공개, 막강 볼륨몸매 '마이리틀텔레비전' 모델 김진경 19인치 개미허리 인증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