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2위' 가장 섹시한 항공사 유니폼 TOP10 .. 1위는 어디?

2015. 8. 5.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우 인턴기자]다수의 사람들이 스튜어디스의 조건 중 하나로 아름다운 외모를 꼽곤 한다. 승무원은 그 항공사의 간판과도 같기 때문이다. 저가 항공사들이 등장하고 항공기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며 이런 경향은 더욱 강해지고 있다. 많은 항공사들이 경쟁사에서 고객을 빼앗기 위해 미모의 여성들을 스튜어디스로 고용하고 있다.

사진 = egagah.blogspot.com

지난 2014년 미국의 부자 뉴스 전문 웹사이트 ‘더 리치스트 닷컴 (therichest.com)’은 ‘가장 섹시한 10대 항공사 유니폼 (10 Of The Sexiest Flight Attendant Uniforms)’ 이란 주제로 10개 항공사 유니폼을 소개했다. 한국 국적기 대한항공은 이중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대한항공 외에 Top10에 선정된 다른 항공사는 어디가 있었을까? 

 

에어 캐나다 루즈 (사진= 더리치스트)

▶ 10위 에어 캐나다 루즈 (Air Canada Rouge) =더 리치스트는 10위에 에어 캐나다 루즈를 선정했다. ‘면바지와 달라붙는 가디건은 승무원들의 몸매를 드러내준다’고 극찬했다. 승무원들은 경우에 따라 페도라를 착용할 수 있으며, 유명 디자이너 존 플루보그가 디자인한 붉은색 신발을 착용하게 된다. 디자인의 단 한가지 단점이라면, 쉽게 질린다는 점이다.

버진 오스트리아 유니폼 (사진 = 버진 오스트리아 블로그)

▶ 9위 버진 항공그룹 (Virgin Airlines) =괴짜부호 리처드 브랜슨이 이끄는 버진그룹이 유니폼 순위에서 9위에 뽑혔다. 스튜어디스들은 붉은색 원피스에 보라색 스카프를 착용한다. 구두는 하이힐. 검은색 벨트를 착용해 ‘깔맞춤’한 점도 돋보였다.

방콕에어웨이즈 유니폼 (사진 = www.bangkokair.com)

▶ 8위 방콕 에어웨이즈 (Bangkok Airways) =가장 다양한 색이 들어간 유니폼이다. 푸른색 계통의 다양한 선이 들어가 하늘을 연상케 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유니폼 (사진 = contactemirates.com)

▶ 7위 에미레이츠 항공 (Emirates) =영국의 패션업체 사이먼 저지 (Simon Jersey)가 디자인했다. 전통적 스타일과 정교함 그리고 세련됨이 어우러진 유니폼이다. 

콴타스 항공 유니폼을 입은 미란다 커 (사진 = geniusbeauty.com)

▶ 6위 콴타스 항공 (Qantas Airways Limited) =검은색 바탕에 핫 핑크와 붉은 색이 들어갔다. 디자이너 마틴 그랜트에 의해 제작된 디자인은 신비로움과 함께 신나는 느낌을 함께 제공한다. 

 포터항공 유니폼 (사진 = therichest.com)

▶ 5위 포터 항공 (Porter Airlines) =캐나다 항공사 포터의 유니폼은 귀여움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강조했다. 여성용 유니폼은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전통적인 스타일의 넥스카프를 더했다. 또한 여성 우편배달부 모자를 착용시켜 프로패셔널함과 함께 여성성을 강조했다. 

타이항공 유니폼 (사진 = therichest.com)

▶ 4위 타이항공 (Thai Airways) = 보석 톤의 색상이 눈길을 끄는 디자인을 갖췄다. 더 리치스트는 긴 스커트와 정교한 블라우스를 더해 우아함과 단아함을 더해준다고 언급했다. 

싱가포르 항공 유니폼 (사진 = jjhm.eklablog.com)

 
▶ 3위 싱가포르 항공 (SIngapore Airlines) = 싱가포르 항공의 여성용 유니폼은 그래머러스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췄다. 1972년 전통 의상을 기반으로 재작됐는데, 현재까지 착용되고 있다. 더 리치스트에 따르면 움푹 파인 가슴선에서 착용자의 볼륨감이 잘 드러난다. 

대한항공 유니폼 사진

▶ 2위 대한항공 (Korean Air) =대한항공 유니폼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지안프랑코 페레가 디자인했다. 평화를 상징하는 부드러운 톤의 색상과 착용자에 편안함을 주는 소재가 사용됐다.

에어 프랑스 유니폼 (사진 = therihest.com)

▶ 1위 에어 프랑스 (Air France) =프랑스 국적기 에어프랑스가 1위에 뽑혔다. 검은색 원피스와 코트,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스타킹과 하이힐에 붉은색 리본으로 멋을 더했다. 더 리치스트는 이를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극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성진국의 클라스’ 日방송, 女 은밀한 부위 대놓고…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엉덩이 마구 흔들었더니…’ 年 1억 수입녀 화제
[영상]세계서 가장 섹시한 기상캐스터, 날씨보며 ‘두근두근’
신동빈 회장 “롯데는 한국기업입니다” 발언에 日 반응이…
이휘재 아내 문정원 학력논란? “동국대 서울캠 졸업맞다”
현역 AV 여배우들, 걸그룹으로 데뷔…‘컬처쇼크’
‘택시’ 송호범 “아내 백승혜, 눈코만 손댔다…성괴라고 놀리지마라”
비행기 안 승무원들의 비밀공간…어떻게 생겼을까?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