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가요제 중간점검, 공연순서·무대장치 쟁탈전

2015. 8. 5.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표재민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한도전 가요제'의 '중간점검' 이야기가 방송된다.

지난 1일(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중간점검' 예고편에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들이 캠핑복장으로 등장했다. 서로의 고민을 토로하던 '긴급총회'와는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섯 팀은 가요제를 화려하게 수놓을 불기둥, 폭죽, 꽃가루 등 각종 무대효과를 쟁취하기 위한 게임에 임했다. 게임을 하는 동안 강한 승부욕을 보이며 고군분투하는 출연자가 있는가 하면, 평소 이미지와 달리 의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하는 출연자까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뮤지션들의 색다른 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중간점검'에서는 '2015 무한도전 가요제'를 장식할 여섯 팀의 공연 순서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각자 원하는 순서를 획득하기 위해 사력을 다했다고.

'중간점검' 이후 막바지 준비에 돌입한 여섯 팀이 가요제 무대를 위해 총력을 다 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과연 '2015 무한도전 가요제'를 장식할 여섯 팀의 공연순서는 어떻게 결정되었을지 오는 8일(토) 오후 6시 25분에 확인할 수 있다. / jmpyo@osen.co.kr<사진> MBC 제공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