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범 "아내 백승혜 눈-코만 손댔다, '성괴'라 그만 놀리길"(택시)

뉴스엔 2015. 8. 5. 0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호범이 아내 백승혜의 성형수술 사실을 폭로했다.

송호범은 8월 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내 백승혜가 눈과 코를 성형수술한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송호범은 방송 말미 "이 자리를 빌어 시청자 여러분께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이렇게 열심히 행복하게 살고 있으니 아내에 대한 악플 좀 자제해달라고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송호범은 "사실 아내가 (성형수술을) 눈이랑 코밖에 안 했다. 성형괴물이라고 그만 놀리시고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택시'는 여복종결자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원투의 송호범과 그의 아내 백승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유인나 C컵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얼짱 유부女 아나, 초민망 가슴노출 사진 유출 '죽도록 수치스럽다' '너무야한 아침방송' 박초롱 민망요가, 가슴 고스란히 '지상파맞아?' 박수진 결혼후 첫 화보, 한층 우아해진 미모[포토엔] '미코' 김유미 근황 포착, 막 찍어도 화보같은 일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