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경찰 손승원, 살인마 최원영 조력자 '반전'

뉴스엔 입력 2015. 8. 4. 22:50 수정 2015. 8. 4. 2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손승원의 반전정체가 '너를 기억해' 14회에서 드러났다.

8월 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14회(극본 권기영/연출 노상훈 김진원)에서 최은복(손승원 분)은 현지수(임지은 분)를 살해했다.

현지수는 과거 빼돌린 이준영(도경수 분)의 지문 원본을 가지고 뒤늦게나마 이준영을 찾으려 했다. 현지수는 이현(서인국 분)의 말대로 주변부터 조사하기 시작했고, 곧 법의관 이준호(최원영 분)가 이준영이란 사실을 알았다.

그런 현지수에게 한 의문의 남자가 위협적으로 접근했다. 잔뜩 긴장했던 현지수는 그 남자가 경찰 최은복이라는 사실을 알자 안도했다. 하지만 다음 순간 최은복은 살인마로 돌변해 현지수를 칼로 찔렀다.

최은복은 죽어가는 현지수 앞에서 "죄송해요. 기획관님. 제가 빚이 있어서요. 그분한테"라고 말했다. 최은복이 이준영에게 빚을 갚기 위해 현지수를 죽인 정황이 드러나며 이준영과 최은복의 관계에 의문을 더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 분)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 분)이 펼치는 달콤 살벌 수사로맨스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14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미모의 댄스강사, 마을남성 150명과 돌아가며 육체관계 '충격실화' 이하늬, 풍만 가슴노출..알몸으로 글래머 인증 '초민망'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박수진 결혼후 첫 화보, 한층 우아해진 미모[포토엔] '미코' 김유미 근황 포착, 막 찍어도 화보같은 일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