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언론 "페드로, 감페르컵서 바르사와 작별"

김영록 2015. 8. 4.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edro001
페드로 로드리게스. ⓒAFPBBNews = News1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페드로 로드리게스(28)가 예상보다 일주일 가량 빠르게 맨유로 이적할 예정이다.

스페인 매체 RAC1은 4일(이하 한국 시각) "호안 감페르 트로피는 페드로가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마지막 경기다. 페드로의 맨유 이적이 임박했다"라고 보도했다.

감페르 트로피는 바르셀로나의 매 시즌 시작을 알리는 친선경기로, 바르셀로나 초대 선수회장 호안 감페르의 이름을 딴 대회다. 바르셀로나는 오는 6일 AS로마를 초청해 감페르 트로피 경기를 치른다.

지난 시즌 트레블을 달성한 바르셀로나는 시즌 개막 전부터 빡빡한 일정을 소화한다. 오는 12일 유럽축구연맹(UEFA) 슈퍼컵 세비야 전, 15일과 18일 스페인 슈퍼컵 아틀레틱 빌바오 전이 기다리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오는 24일 다시 빌바오를 상대로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을 치른다.

때문에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페드로가 최소한 UEFA 슈퍼컵까지는 함께 해주길 바랐다. 하지만 오는 8일 토트넘을 상대로 EPL 개막전을 치르는 맨유의 마음도 급하다. 맨유의 루이스 판 할 감독은 페드로의 가능한 빠른 합류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언론 스포르트 역시 "페드로는 감페르 트로피에서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작별을 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지 언론들은 페드로의 이적료가 2500만 유로(약 319억원)에서 3000만 유로(약 382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맨유는 올여름 멤피스 데파이와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모르강 슈나이덜린, 마테오 다르미안 등을 대거 영입해 전력을 강화했다. 맨유는 웨인 루니와 데파이, 아드난 야누자이 등으로 구성된 공격진에 페드로를 추가, 날카로움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A 씨 “중절 수술 후 김현중 女연예인 불러…”

 ▲ 소림사 방장 성추문 여자들과 성관계 임신

 ▲ A의원 “강제로 옷 벗겨 성폭행…거짓”

 ▲ 호주 농장주들, 워홀 여성들에 “잠자리하면…”

 ▲ 경찰이 '카메라 볼펜'으로 성관계 몰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어벤져스' 아이언맨의 '건강팔찌', 100개 한정 판매!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