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 사망 "불의의 사고"

뉴스엔 입력 2015. 8. 4. 01:12 수정 2015. 8. 4. 0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록그룹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이 사망했다.

브로큰 발렌타인은 보컬 반(본명 김경민)이 8월 3일 사고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브로큰 발렌타인은 "갑작스럽게, 너무도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며 "지난 13년간 우리 곁을 함께 했던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김경민)이 갑작스러운 불의의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다"고 알렸다.

브로큰 발렌타인 측은 "늦은 시간에 빈소가 마련된 관계로 유가족 및 친지 분들을 제외한 조문은 8월 4일부터 부탁드린다"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브로큰 발렌타인은 지난 2002년 결성된 뒤 2007년 그룹명을 '브로큰 발렌타인'으로 바꾼 뒤 인디밴드로 활약을 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했고 2008년 야마하 아시안비트 한국 결선 1위 등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KBS 2TV '톱밴드 시즌1'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브로큰 발렌타인은 불과 지난 7월에도 광주MBC '문화콘서트 난장'에 출연했으며 최근 넥슨 신작 게임 '수신학원 아르피엘' 테마곡에 참여하기도 했다. 지난 6월엔 아직 수습되지 못한 세월호 희생자 9명을 위한 추모 공연을 무료로 개최했다. 그외에도 브로큰 발렌타인은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과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입담을 자랑해왔다.

특히 보컬 반은 군 제대 후에도 다시 팀으로 합류해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은 MBC '나는 가수다3' 듀엣 미션에서 소찬휘와 합동 무대를 꾸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세월호 1주기를 맞아 추모곡으로 어쿠스틱 싱글을 공개했다.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의 빈소는 동수원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이다.

김종효 phenomdark@

미모의 댄스강사, 마을남성 150명과 돌아가며 육체관계 '충격실화' 이하늬, 풍만 가슴노출..알몸으로 글래머 인증 '초민망' 여배우 김유연, 모두 벌거벗은 충격사진 '성인 사이트에서나..' 타블로, 하이그라운드 사무실 최초공개 '최고급 펜션같은 인테리어' 김현중 vs 前여친 기나긴 진흙탕 법적공방 쟁점 2가지 뜯어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