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은 밴드 원더걸스, 눈뗄수 없는 복고+섹시

뉴스엔 2015. 8. 3.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로 돌아온 원더걸스, 기대 이상의 강렬함으로 컴백했다.

8월 3일 정오 원더걸스 신곡 '아이 필 유'(I Feel You)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낮 12시 JYP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원더걸스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 타이틀곡 'I Feel You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freestyle 장르의 곡이다. freestyle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와 동시에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걸스가 댄스가 아닌 밴드음악으로 컴백을 선언하며 이들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됐다. 180도 다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만큼 원더걸스는 새롭고 또 강렬했다. 뮤직비디오는 섹시함으로 무장했다. 복고풍 콘셉트를 유지한 가운데 몸매를 강조한 수영복 의상으로 원더걸스의 또 다른 매력을 부각시켰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해 악기를 이용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끄는 부분. 또 귀를 사로잡는 복고풍 음악과 원더걸스의 만남은 기대 이상의 조화였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의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한층 더 업그레이드 음악적 기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slow jam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하며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레트로 풍의 음악을 흠뻑 빠질 수 있게 만드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원더걸스 '아이 필 유'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영화배우A, 여배우와 촬영장서 실제 육체관계 충격 '충동 못이겨서..' 미인 아나운서A 영상 충격유출..급속전파 '얼굴까지 그대로' 김태희, 성적 판타지 자극 충격사진 '처음 옷벗었다' 오피스룩까지 타블로, 하이그라운드 사무실 최초공개 '최고급 펜션같은 인테리어' 김현중 vs 前여친 기나긴 진흙탕 법적공방 쟁점 2가지 뜯어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