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홍수현, 시선 고정시키는 민폐 하객패션(진태현 박시은 결혼식)

뉴스엔 2015. 7. 31.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진태현 박시은 결혼식이 7월 3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베이직 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홍수현이 진태현 박시은 결혼식장을 찾았다.

두 사람은 2011년 초 종영한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본격 발전했다. 평소 방송이나 언론, SNS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했던 두 사람은 열애 5년 만에 드디어 부부가 됐다.

진태현 박시은은 앞서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해 예비 부부의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 특히 결혼 전날인 30일엔 진태현이 자신의 SNS에 남다른 소감을 밝혀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진태현은 글에서 "D- 24시간 결국 시간이 이렇게 왔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7월 31일이 언제 오나 올해 초부터 한참 기다렸는데 결국은 이렇게 왔습니다"라며 "생각지도 않은 웨딩 촬영이 알려지고 얼떨떨한 게 엊그제인데 한 달이라는 시간 금방 지나가네요. 그 시간동안 저희가 즐겁게 찍은 사진 같이 공유하면서 축복해주신 많은분들 정말 감사 대감사 합니다^^"고 벅찬 심경을 드러냈다.

또 "결혼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주택 주거 지역에 있고 큰길이 아닌 안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내일 그곳이 많이 붐비면 주민들이 저희 결혼으로 불편하실 거 같습니다. 최대한 조용히 가족들과 지인들과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많은분들 도와주십쇼"라고 만일의 사태에 대한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이어 진태현은 "저희 결혼 한다고 유난 떨었던 거 모든 분들 이해해주세요 저희로 인해 조금이나마 많은 사람들이 웃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음 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나눴던 거 같습니다^^ 저희 또한 한 번 더 화이팅 할 수 있었던 시간이고요 시은씨와 함께 꿈을 가지고 저희 위치에서 열심히 살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안성후 jumpingsh@

조여정 충격 나체 정사신, 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절정의 욕정' 제시카, 속옷도 벗겨진 최악의 노출사고 '능욕 당했다' 탱글녀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탱탱한 속살 박진영 "배용준 박수진 부부, 희화화로 심한 상처" 분노 김현중 前여친 "임신,유산,폭행 모두 사실" 주장, 증거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