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 "30년 동안 아침식사 거른 이유는.."(구원의밥상)

뉴스엔 2015. 7. 30.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3년 경력의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구원의 밥상'에 출연한다.

7월 30일 방송되는 채널A '구원의 밥상'에서는 이연복 셰프의 식단이 공개된다.

출연진들은 국내 최고 중화요리 셰프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그의 음식 취향에 대해 궁금해 했다. 이후 공개된 이연복 셰프의 식단에는 짜고, 맵고, 기름진 음식들이 가득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고.

특히 그는 캔커피에 각종 영양제, 고혈압 약, 고지혈증 약 등을 먹는 것으로 아침을 대신하고 불규칙한 식사를 일삼는 등 최고의 셰프라는 이미지와는 맞지 않는 식습관을 보여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고 한다.

이연복 셰프는 "26세 때 받은 축농증 수술의 실패로 후각을 잃게 됐다"며 "음식의 간을 보기 위해서는 오전의 공복상태를 유지해 미각을 예민하게 해야 한다"며 30년 동안 아침 식사를 거를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사연을 밝힐 예정.

위기에 처한 이연복 셰프를 위해 MC 정찬우, 이소라가 나선다. 그들이 이연복을 위해 만든 메뉴는 무엇이었을까. 이는 30일 오후 11시 '구원의 밥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채널A)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고은아 파격 정사신 야릇체위 "이상한 소리가.." 장면 다시보니 한예슬, 속옷도 벗었나 '엄청난 노출' 엉덩이 쑥내밀어 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 김현중 前여친 "임신,유산,폭행 모두 사실" 주장, 증거공개 서인영 얼짱동생 서해영 "언니, 화장실 문 열고 볼일봐" 폭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