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아이돌' 미쓰에이 지아, 당찬 연습생들에 "요즘 애들 겁없어"

뉴스엔 2015. 7. 28.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희아 기자]

미쓰에이(Miss A) 지아와 페이가 '슈퍼아이돌'을 깜짝 방문했다.

7월 28일 방송된 MBC뮤직 '슈퍼아이돌'에서는 지아와 페이가 한중 연습생들을 찾아 이들의 댄스 배틀을 구경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습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지아와 페이는 "여러분이 댄스 배틀 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하며 이들의 활기찬 무대를 독려했다.

이어 한중 연습생들은 거침없이 자신의 실력을 선보여 지아와 페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페이는 "원래 다른 손님이 오면 긴장해서 입술부터 떨리는데 잘 하더라"며 당찬 연습생들의 모습에 감탄했다.

또 지아는 "요즘 애들 겁이 없는 것 같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히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사진=MBC뮤직 '슈퍼아이돌' 캡처)

박희아 muse@

제시, 속옷안입고 행사참석 구설수 '카메라에 그곳이 적나라' 기겁 걸그룹 노출사고, 새하얀 속옷이 초민망 '다리 벌리지 마세요' 유슬아, 브래지어도 감당안되는 F컵 가슴 '얼굴보다 커' 샤이아 라보프 "여자친구 미아고스, 죽여버릴지도 몰라" '명단공개' 이혜원, 안정환 위한 특별한 내조 "이탈리아서 직접 장어 손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