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진 신지, 밀착원피스 입고 군살無 몸매자랑 '물오른 미모'

뉴스엔 2015. 7. 23. 09: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가수 신지는 7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주 예정되었던 음악프로 첫방이 미뤄지게 되었어요... 앨범도 여러분들께서 구입하실 수 없게 됐네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예정대로 24일 정오에 공개될 거구요! 그래서... 아쉬워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많은 고민 끝에 자리를 마련하려고 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신지는 "2015년 7월 26일 일요일 장소는 청담동 CDL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 모셔서 싸인 씨디를 드릴까 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 함께해요^^ 사진 촬영은 물론이고, 즐거운 수다와 시원한 커피 함께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늘씬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밀착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여성스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지는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신지는 오는 7월 24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트로트 싱글 '두근두근'을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 나선다. (사진=신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유부녀 직장인, 모텔서 숱한 육체관계..적나라한 현장 '충격'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 앞 민망하게' 생중계 수준 20대 인기 女아나운서 샤워실 알몸사진 유출 충격, 급히 가려봤지만.. '임신' 전지현 의미심장 발언+행동 다시보니(한밤) 이국주 "2억짜리 양악수술 제안 거절한 이유는.." 고백(라디오스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