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바르사 회장, "포그바 영입하지 않는다" 선언

김성진 2015. 7. 7.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FC 바르셀로나가 올 여름 이적시장 화두로 떠오른 폴 포그바(22, 유벤투스) 영입전에서 손을 뗐다.

7일 '유로스포트'에 따르면 바르셀로나의 주젭 바르토메우 회장은 이번 여름에 포그바 영입은 없을 것이라고 했다. "우리는 올해 포그바를 영입하지 않을 것이다. 포그바는 우리의 새 시즌 계획에 없다. 우리의 새 시즌에서 어떠한 부분도 차지하지 않는다"고 영입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포그바는 2014/2015시즌 유벤투스를 세리에 A, 코파 이탈리아 정상에 올려놓았다.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결승 무대까지 이끌며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그의 빼어난 활약에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등 빅 클럽들은 영입에 관심을 내비쳤다.

바르셀로나도 마찬가지였다. 이적료 8,000만 유로(약 1,000억원)라는 천문학적인 금액을 제시할 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포그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하지만 바르토메우 회장의 한 마디에 모든 상황이 정리됐다.

이에 따라 포그바 영입전은 바르셀로나를 제외한 유럽 내 빅 클럽들의 각축전이 될 전망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