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녀 집공개, 유기견 60마리 가득한 전원주택 개들이 점령(기분좋은날)

뉴스엔 2015. 7. 7.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녀 집이 공개됐다.

이용녀는 7월7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유기견 60마리와 함께 하는 집을 공개했다.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배우 이용녀의 집은 유기견 60마리가 함께하는 곳이었다. 37년차 베테랑 배우 이용녀는 그동안 강렬한 역을 소화해왔는데 일상 또한 평범하지 않았다.

종류도 크기도 천차만별인 유기견 60여마리를 키우고 있는 이용녀의 집은 침대에도 개들이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닝콜따윈 필요 없는 아침에 주방에 가득 찬 개들의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한편 이날 '기분 좋은 날'에서는 연극배우 이용녀가 출연해 유기견 60마리와 여름맞이 대청소에 나섰다.(사진=MBC '기분 좋은 날'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 최희 아나,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나인뮤지스 경리, 호피 브래지어만 달랑 '속옷도 무색한 가슴크기' 조재현 딸 조혜정, 美뉴욕 연기학교서 유학 1년학비만 3천만원(명단공개) 소녀시대 9년이면 노출 쯤이야..요염한 유리 관능미 철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