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에 여친 허위자백 종용..구속기소

2015. 7. 6.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가수 겸 배우 김은오(34) 씨가 무면허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으나 음주측정을 거부하고 차에 동승한 여자친구에게 대신 차를 몰았다고 허위 자백을 종용해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형사8부(부장 이완식)는 범인도피교사 및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측정 거부ㆍ무면허운전) 등의 혐의로 김씨를 구속기소했다고 6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3월 29일 술을 마신 상태에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포장마차에서 역삼동 소재 한 사설주차장까지 2㎞를 무면허로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씨는 운전 중 신호위반으로 경찰관들이 뒤따라오자 무면허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될까봐 옆자리에 앉아있던 여자친구와 자리를 바꿔앉고, 여자친구에게 “자신이 운전했다”고 허위자백을 하게 했다.

그러나 김씨에게서 술냄새가 나고 홍조 띤 얼굴로 걸음걸이가 부자연스러운 것을 이상하게 여긴 경찰은 그에게 세 차례 음주측정을 요구했다. 김씨는 “운전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며 아무 정당한 이유 없이 25분 간 그 자리에서 버텼던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 관계자는 “과거에도 음주운전 전력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가슴부위 점 위치 달라”…이시영측 “악성루머 동영상 유포자 강력 대응”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가수 김은오, 무면허 음주운전에 여친 허위자백 종용…구속기소
500원짜리 동전이 70만원?절대 무심코 써서는 안되는 동전들
알몸으로 오토바이 타는 여성, 소리 지르며…
소녀시대, 컴백 예고…써니의 특급 볼륨감, 남성팬 시선 ‘강탈’
[벼랑끝 그리스] "유럽증시 10% 폭락"전망... 유로화 '썰물'땐 한국증시도 휘청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기정사실? 사실은…
치마 속을 훤히 비추는 LED치마 입은 여성 ‘화제’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