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와이프' 송승헌, 잘생김 묻은 극강 외모 포착[포토엔]

뉴스엔 2015. 7. 6.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엄정화 송승헌 '미쓰 와이프'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제작 앙화사 아이비젼)가 싱글 변호사에서 평범한 아줌마로 역대급 인생반전을 맞이한 연우(엄정화)와 그녀를 둘러싼 다양한 캐릭터들의 코믹 활약으로 시원한 웃음을 전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이다.

공개된 '미쓰 와이프' 보도스틸은 한순간에 인생반전을 맞은 연우와 그녀를 둘러싼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과 코믹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승소율 100%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애 둘 딸린 평범한 아줌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는 연우의 극적인 변신이 담긴 스틸은 역대급 반전 캐릭터로 돌아온 코미디 퀸 엄정화의 리얼한 코믹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갑작스런 아내의 변화로 인해 당황하면서도 애교 섞인 밥투정, 능청스러운 말과 행동으로 아내를 향해 끝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남편 성환 역 송승헌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은 '미쓰 와이프'를 통해 보여줄 친근하고 공감 가는 일상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연우의 인생을 뒤바꾼 정체불명의 남자 이소장 역 김상호의 미스터리한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연우의 동네 절친 미선 역 라미란의 정겨운 줌마 포스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스틸은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다.

이어 딱 한 달, 자신의 정체를 완벽하게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연우의 모습과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스틸들은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재미를 더한다. 남편 성환의 손에 이끌려 부부 동반 모임에 나가게 되는 것은 물론 아침마다 "만원만!"을 외치는 딸 하늘을 혼내고, 가족들과 함께 어색하게 저녁 식사하는 모습은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였던 연우가 아내이자 엄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미선을 비롯한 아줌마 부대와의 폭풍 수다, 난생처음 봉투 접기 알바까지 하게 되며 낯설어하는 모습과 조심스럽게 동네 분위기를 살피는 연우의 모습은 누가 봐도 이상하다 싶은 행동으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에서 겉은 평범한 아줌마, 속은 싱글 변호사인 연우를 완벽하게 소화한 엄정화는 "성공이라는 벽에 갇혀 지내던 여자가 가족이라는 예상치 못한 감정에 부딪히면서 마음의 벽을 무너뜨리기 시작한다. '미쓰 와이프'를 통해 싱글 여자가 느낄 수 없었던 감정들을 잠시나마 경험할 수 있었다"고 전해 극중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의 삶을 대신 살게 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엄정화-송승헌의 색다른 케미와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의 풍성한 앙상블이 더해진 전국민 인생반전 코미디 '미쓰 와이프'는 오는 8월 개봉한다.(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이소담 sodamss@

한세아 격렬 정사신, 온몸 묶은 밧줄 충격수위 하지원, 브래지어 초민망 노출 '새까만 속옷이 도드라져' 미인대회 우승자 성인화보 유출 파문, 알몸으로 획득한 왕관? '우결' 오민석 "강예원과 붙으면 난리나, 방송이고 뭐고"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