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링마벨' 단체 인증샷 '아찔한 청청패션'

뉴스엔 2015. 7. 6. 0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걸스데이 신곡 '링마벨'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7월 6일 걸스데이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규2집 '러브'의 타이틀곡 '링마벨' 뮤직비디오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역대급이라는 소문이..두근두근 야호"라는 글을 적어 기대감을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아찔한 청핫팬츠에 청재킷을 입고 단체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천연색으로 염색한 걸스데이의 색다른 변신이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걸스데이 신곡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 '링마벨'은 큐티, 청순, 발랄, 섹시미 등 걸스데이가 표현할 수 모든 것이 담겨있다"며 "멤버들이 뮤직비디어 촬영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보다 좋은 작품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7월 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걸스데이의 데뷔 5주년 자축과 컴백을 기념하는 '해피 디-데이'를 생중계한다. (사진=민아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한세아 격렬 정사신 "하루종일 하고싶어" 온몸 묶은 밧줄 충격수위 하지원, 브래지어 초민망 노출 '새까만 속옷이 도드라져' 미인대회 우승자 성인화보 유출 파문, 알몸으로 획득한 왕관? '우결' 오민석 "강예원과 붙으면 난리나, 방송이고 뭐고"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