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 "제자들 나보다 잘돼 나오면 채널 돌린다" 웃음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입력 2015. 7. 6. 01:19 수정 2015. 7. 6.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 "제자들 나보다 잘돼 나오면 채널 돌린다" 웃음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로 가수 김연우가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연우의 제자들에 대한 솔직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김연우는 지난 2011년 9월 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과거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을 당시 제자들에 대해 언급했다.

김연우는 이날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면서 배출한 제자는 제아(브라운아이드걸스), 이석훈(SG워너비), 이영현(빅마마), 임정희가 있다"고 운을 뗐다.

이에 MC 박슬기가 감탄하자 김연우는 "제자들이 나보다 잘 돼서 텔레비전에 그 친구들이 나오면 채널을 돌린다"라며 "그런데 이제 제자들이 자신들의 위치보다 내 위치가 더 높다는 것을 느끼고 90도로 인사해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연우로 추정되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차지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