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손하 냉장고 속 들여다봤더니 '살림끝판왕 맞네'

뉴스엔 입력 2015. 7. 5. 12:08 수정 2015. 7. 5.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윤손하가 푸드소생술 실험을 위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7월5일 TV조선 '정보끝판왕 황금마차' 측에 따르면 물과 온도계로 채소를 살아 숨 쉬게 만드는 끝판왕의 정보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 윤손하가 직접 냉장고를 공개한다.

'정보끝판왕 황금마차'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특급 비법을 가진 각 분야 고수들의 정보가 쏟아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황금마차'에서는 일본에서 날아온 채소소생술의 끝판왕 히라야마 잇세이를 소개한다.

MC 윤손하는 "비싼 채소가 금방 시들시들해지면 너무 아까웠다. (세척법을 방송한다는) 정보를 듣고 이 방법으로 세척해서 보관한다면 진짜 싱싱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는지 직접 실험했다"고 밝히며 본인의 집으로 안내한다.

세척법을 실험하기에 앞서 채소 상태를 보기 위해 공개된 윤손하의 냉장고는 '살림끝판왕'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깨끗하고 깔끔한 정리가 돋보였다. 또한 직접 만든 장아찌, 장아찌를 이용해 만든 쌈장 등 본인만의 비법이 담긴 음식솜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집에서 직접 푸드소생술사의 방법으로 씻은 야채와 일반적인 세적법으로 씻은 야채의 싱싱함을 스튜디오에서 비교하며 놀라운 결과를 공개한다.

올해 70이 넘은 푸드소생술사 히라야마 잇세이는 채소뿐만 아니라 과일, 어패류를 자신의 비법으로 세척해 먹은 후로 감기에 걸린 적이 없다고 자신했다.7월5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TV조선)

박아름 jamie@

"아내 모유 빨아먹다 뺨맞았다" 뮤지컬배우S, 수위넘은 발언 도마 유부녀A, 외간男 격렬정사신..남편봐도 황홀경에 그만 '충격' 10대 아들 친구들과 육체관계 가진 막장주부 체포 '경찰도 경악' '우결' 오민석 "강예원과 붙으면 난리나, 방송이고 뭐고"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