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경선 사망, 동료들 애도 줄이어 "믿을 수 없어요"

입력 2015. 7. 5. 02:00 수정 2015. 7. 6.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현희 인턴기자]배우 한경선 사망

뇌출혈로 의식불명 상태였던 배우 한경선이 중환자실에서 사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4일 오전 한경선이 뇌출혈로 투병 중 중환자실에서 사망했다. 그는 지난 6월 19일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몸에 이상을 느끼고 서울 강남성모병원을 찾았다가 뇌출혈 진단을 받았다. 별도의 수술 없이 회복하던 중 지난 1일 갑자기 쓰러져 의식불명상태가 됐었다.

[배우 한경선 사망. 사진=송재원 기자]

한경선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중이던 배우 김지영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한경선 선배님. 얼굴 마주할 때마다 따스히 웃어주는 언니의 미소가 아직도 생생한데. 믿을 수가 없어요. 지금은 편안하신가요. 언니…"라며 한경선을 추모했다.

심은진도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뉴스 검색하다가 이제서야 믿겨지지 않는 소식을 보고 한동안 멍해 있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故 한경선의 영정사진을 올렸다.

심은진은 "대조영 촬영 때 만나 항상 웃으며 챙겨주시던 언니의 모습이 좋았는데 한동안 정신 없단 핑계로 연락 한 통 못하고 지나보니 이런 소식이 들려오네요. 미안해요. 경선 언니. RIP"라고 덧붙이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경선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6일이다.

배우 한경선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배우 한경선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한경선 사망, 이렇게 갑자기" "배우 한경선 사망,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