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은, 세이부전 2이닝 2K 퍼펙트 쾌투..ERA 4.40

2015. 7. 3. 2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인식 기자] 이대은(26, 지바 롯데 마린스)이 쾌투하며 2이닝을 퍼펙트로 막았다.

이대은은 3일 일본 사이타마현 도코로자와의 세이부돔에서 열린 '2015 일본프로야구' 세이부 라이온스와의 경기에 팀의 5번째 투수로 나와 2이닝 2탈삼진 퍼펙트 호투했다. 4.55였던 이대은의 평균자책점은 4.40으로 떨어졌다.

팀이 5-5로 맞서던 8회말 마운드에 오른 이대은은 선두 아키야마 쇼고를 상대로 2S로 유리한 카운트를 만들었다. 그리고 4구째에 헛스윙을 유도해 삼진을 엮어냈다. 그리고 구리야마 다쿠미와 에스멜링 바스케스를 공 3개로 각각 2루 땅볼, 투수 땅볼로 처리해 간단히 한 이닝을 넘겼다.

9회말 역시 실점은 없었다. 선두타자인 거포 나카무라 다케야를 초구에 3루수 파울플라이로 잡아낸 이대은은 후속타자 에르네스토 메히아에게 볼 하나를 던진 뒤 연속 3번이나 헛스윙 유도해 탈삼진을 추가했다. 그리고 와타나베 나오토와의 승부도 3구째에 3루 땅볼로 끝냈다.

10회말 이대은은 니시노 유지에게 마운드를 넘기고 물러났다. 경기는 10회말이 진행 중인 현재 양 팀이 여전히 5-5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nick@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