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맨도롱 또똣' 강소라, 살벌하게 서이안 쫓아냈다 '통쾌'

뉴스엔 입력 2015. 7. 2. 07:09 수정 2015. 7. 2. 0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맨도롱 또똣' 강소라가 서이안을 쫓아냈다.

7월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 김희원)에서 이정주(강소라 분)는 목지원(서이안 분)에게 제대로 복수했다.

이정주는 백건우(유연석 분)를 만나기 위해 그의 리조트 방을 찾았다. 그러나 방에는 목지원이 있었다. 목지원은 백건우와 함께 지낸 척 하며 이정주를 안으로 들였다.

목지원은 이정주에게 "건우랑 나 뉴욕에서 만났다. 한국도 같이 들어왔는데 몰랐냐. 나 제주도에서 결혼한다. 건우가 얘기 안했냐. 축하해줄 기분은 아니죠"라고 얄밉게 말했다. 목지원은 다른 재벌2세와 결혼을 앞두고 있었지만 이정주를 골려주려 일부러 연기를 한 것.

그간 숱하게 목지원에게 당한 이정주는 놀란 척 했지만 이내 "결혼을 누구랑 하냐. 너 건우랑 결혼하는거 아니잖아. 왜 그딴 식으로 얘기하냐. 내가 오해하니까 재미있지. 내가 예전부터 너 한번은 혼내주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어떻게 여기서 만나지냐. 니가 건우방에서 이런다고 오해할거 같냐"고 일침했다.

이정주는 이어 "건우가 나 얼마나 좋아하는데. 어제도 건우랑 나 여기 같이 있었다. 어디서 수작질이냐. 좋은 말로 할 때 나가라"며 목지원을 살벌하게 쫓아냈다. (사진=MBC '맨도롱 또똣' 15회 캡처)

이민지 oing@

오지은 속옷 벗어던진 파격 알몸사진 '사탕으로 가슴만 간신히..' 청순 女배우, 육체관계 충격영상 11억원 판매 '男주인공 정체는..'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정다솔 파격 상반신 노출..운동화로 간신히 가린 가슴[포토엔] '영재발굴단' 신수지 "러시아 유학시절 왕따, 숨어 울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