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서현진 이광수 우승, 서현진 14년 전 SM 걸그룹 밀크 시절 보니..

김한길 기자 2015. 6. 29.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런닝맨' 배우 서현진의 걸그룹 밀크(M.I.L.K) 시절 모습이 새삼 화제다.

서현진은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박하나 황승언 도상우 베스티 해령 씨엘씨 예은 모델 아이린과 함께 출연해 이광수와 함께 짝을 이뤄 환상의 호흡으로 커플 바캉스 레이스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오픈닝에 하하는 서현진의 걸그룹 시절을 언급했고, 서현진은 과거 밀크 멤버였던 사실을 털어놨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12월 17살 나이에 SM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걸그룹 밀크로 데뷔했다. 1짐 앨범명은 '위드 프레쉬니스(With Freshness)였으며, 타이틀곡은 '컴 투 미(Come To Me)'였다.

당시 서현진을 비롯해 박희본 김보미 배유미로 구성된 밀크는 깨끗한 이미지와 청순함으로 단숨에 남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의 초석을 다지려 했다. 하지만 1집 발표 이후 돌연 해체수순을 밟으면서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시작해야 했다.

이후 밀크의 메인보컬이었던 서현진은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KBS2 드라마 '황진이', MBC 드라마 '히트' '불의 여신 정이' '제왕의 딸, 수백향', 케이블TV tvN 드라마 '삼총사' 등을 통해 연기자의 입지를 다졌다. 서현진은 최근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백수지 역으로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밀크 뮤직비디오 캡처]

런닝맨 서현진| 서현진 밀크| 서현진 이광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