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초밀착 근접사진 깎아놓은듯한 조각 외모[포토엔]

뉴스엔 2015. 6. 22.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우. 소년에서 완벽한 남자가 됐다.

영화 '연평해전'(감독 김학순/제작 로제타시네마)에서 박동혁 상병으로 분한 이현우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이현우는 최근 Gq와 화보 촬영에서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상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현우는 '연평해전'에서 의무병 '박동혁' 상병 역을 연기하며 참수리 357호에서 대원들과 한가족처럼 어울려 지내는 순간부터 마지막 숨 막히는 해상 전투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영화 속에서 다양한 종류의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대급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고 있는 이현우는 화보에서는 수컷냄새가 물씬 풍기는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과감한 모습의 이현우는 그윽한 눈빛과 함께 강렬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찢어진 청바지와 헝클어진 머리 등으로 섹시한 모습을 선보인 이현우는 나른한 듯 하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실존인물을 완벽하게 연기한 이현우가 출연한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월드컵 열기로 뜨거웠던 대한민국그리고 그 대한민국을 지켜낸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6월 24일개봉한다.(사진= GQ)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女배우 C양 "남자와 육체관계, 30분간.." 체위 상세언급 '쇼킹' 빅토리아, 최악 노출사고 '탱탱 가슴이 툭' 치욕 패션쇼 이수정, 호피 속옷에 가슴 과감노출 '강예빈 위협할만한 미친몸매' 야노시호 터질듯한 육감몸매, 핑크속옷 파격노출[포토엔] '나는킬러다' 김지민, 섹시 스트레칭으로 유민상 유혹하려다 굴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