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1박 2일' 비하인드 컷, 국보급 하트 애교 '깜찍' [TD포토]

성선해 기자 2015. 6. 14. 2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근영 1박 2일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배우 문근영의 애교넘치는 '1박 2일'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4일 오후 문근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에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이하 '1박 2일')에 출연한 문근영의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나무엑터스는 "김주혁 문근영 '1박 2일-여자사람 친구 특집'. 집돌이와 집순이. 문콕 아닌 방콕을 즐겨하는 나무의 두 배우. 집돌이와 집순이의 콤비를 보고 싶다면 '1박 2일' 본방사수를 놓치시면 아니됩니다"란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1박 2일' 오프닝 녹화에 참여한 문근영의 모습이 담겼다. 문근영은 같은 소속사 배우 김주혁의 절친한 여자사람 친구로 등장했다.

문근영은 비하인드 컷에서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애교를 발산하고 있다. 멜빵바지와 모자로 스타일링을 한 문근영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날 문근영은 김주혁과 함께 적극적으로 '1박 2일'에 임했다. 특히 문근영은 식사 복불복에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남다른 음식에 대한 집착을 과시했다.

또한 문근영은 "어려운 결심을 했다"라며 '1박 2일' 출연이 쉽지 않았다고 했다. 문근영은 자신이 집 밖 카페도 나가기 어려울만큼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같은 소속사 김주혁을 위해 출연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나무엑터스 페이스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