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의집' 이상엽, 채수빈 친부알고 사랑의 도피

뉴스엔 2015. 5. 30.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엽이 '파랑새의 집' 29회에서 연인 채수빈과 이복남매 오해 속에 사랑의 도피를 택했다.

5월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29회(극본 박필주/연출 지병현)에서 장현도(이상엽 분)는 연인 한은수(채수빈 분)와 자신이 이복남매라고 오해했다.

한선희(최명길 분)는 입양아인 딸 한은수와 장현도가 계속해서 교제를 고집하자 직접 장현도를 만나 "은수 친아버지 네가 아는 분이다"고 말했다. 이에 장현도는 당황하며 "대체 그분이 누구시기에 은수와 교제를 반대하시는 거냐"고 반문했다.그런 장현도에게 한선희는 "장태수씨(천호진 분), 네 아버지가 은수 아버지다"고 장태수가 한은수의 생부며 장현도와 한은수가 이복남매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장현도는 한선희의 말에 경악하며 "아버지도 은수가 당신 딸이라고 인정하셨냐"고 물었다. 이후 장현도는 한은수와 사랑의 도피를 택했다.

그 시각 김지완(이준혁 분)은 장태수에게 한은수 친부가 맞는지 거듭 물으며 한선희가 장현도와 만나고 있다고 알렸다. 장태수는 김지완에게 "대체 무슨 의심을 하는 거냐"고 불같이 성내며 그동안 침묵으로 일관해 온 한은수 친부의혹을 부인했다.

한편 '파랑새의 집'은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혈연을 뛰어넘는 가족의 확장을 담아낸 드라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29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강예원 파격화보, 가슴 절반이상 드러낸 과감 '이런 섹시함이 있었나' 걸그룹, 단체 접대 사실확인..지명 1순위 다름아닌 '연예계 대충격' 노수람 욕조에 누워 파격노출..거품으로 살짝가린 속살 아찔 강예빈, 치마속 새빨간 속옷노출 방송 "왜 이런 이야기가..억울" 이아현 "전남편 탓 한달 사채이자 1억.. 죽고 싶었다"(사람이좋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