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기성용"아스널의 관심, 뜻깊은 일"

하성룡 2015. 5. 30. 14: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성용. 광주=하성룡 기자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

스완지시티의 '에이스' 기성용(26)이 영국 언론에 보도된 아스널 이적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기성용이 30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주-제주의 K리그 클래식 경기장을 찾았다. 부친인 기영옥 광주 단장을 응원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갖기 위해서다.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기성용은 경기 전 경기장에 입장하는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스킨십 이벤트를 가졌다.

이어 취재진과 만난 그는 "오랜만에 K리그에서 팬들과 만나 기쁘다"면서 "아버님이 단장으로 계시기 전에는 크게 와닿지 않았지만 직접 와서 보니 아버지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계신 것 같다. 광주가 좋은 축구로 좋은 성적을 유지했으면 좋겠다"며 고향팀에 대한 응원을 보냈다.

기성용은 지난 13일 영국 런던에서 오른 무릎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다. 귀국해 재활에 매진 중이다. 기성용은 "수술이 잘돼서 잘 아물었고 지금 조깅도 하고 뛴다. 무릎 상태가 좋아 프리시즌에 맞춰 회복이 가능할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아스널 이적설에 대해서는 "한국에서 휴가를 보내다 보도를 접했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빅클럽에서 관심을 가져주는 건 뜻깊은 일이다"라며 "올시즌 좋은 활약을 펼쳐서 관심이 생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신의 거취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지금은 휴가 중이라 축구를 내려 놓는 중이다. (거취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팀을 선택하는 기준은 변함없었고, 확고했다. 기성용은 "내가 충분히 활약할 수 있고, 나를 필요로 하는 팀이 나에게는 최고의 팀이다. 이런 조건이 맞았기에 올시즌 좋은 경기를 많이 뛰었다. 내 마음은 항상 똑같다"고 말했다.

광주=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동물과 성관계 합법' 丁…생방송 토끼 살해

[영상] 유승준, 카메라 꺼지자 욕설들려…

할아버지에 "오빠"…성관계 후 등친 꽃뱀

작년 서울지하철 성범죄…사당역 '최다'

탈북女 꼬드겨 성매매 "돈 쉽게 벌게 해줄게"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어벤져스2' 개봉기념!, 아이언맨의 '건강팔찌', 100개 한정 판매!

일본 명품 골프웨어 '아다바트' 3종에 '39,900원' 파격 할인!~

남성의 정력! 파워! 힘! 하루 '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