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측 "황금락카 루나 음원 발매 안되는 이유는.."

뉴스엔 2015. 5. 29.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일밤-복면가왕' 측이 스페셜 앨범에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음원이 포함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복면가왕' 측은 5월31일 낮12시 벅스뮤직을 통해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일부 무대의 음원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음원출시를 바랐던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방송 후 크게 이슈가 됐던 노래만을 선별한 스페셜 앨범 형태다.

앨범에 포함된 음원은 총 10곡이다. '복면가왕' 8회차 방송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1월부터 6월까지(장혜진, 우아한 석고부인)', '보여줄게(진주, 딸랑딸랑 종달새)', '응급실(산들, 꽃피는 오골계)', '발걸음(이종원, 도와줘요 실버맨)', '니가 있어야 할 곳(창민, 남산위에 저 소나무)', '사랑은 창 밖에 빗물 같아요(송지은, 토끼라서 행복해요)' 등이 앨범에 담긴다.

그러나 1대, 2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로 활약하며 가장 두각을 나타낸 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의 무대 음원은 포함돼 있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복면가왕' 측은 29일 오후 뉴스엔에 "루나가 '복면가왕' 무대에서 부른 노래이긴 하지만 음원으로 출시할 경우 노래를 부른 출연자 측과 협의를 해야한다. 루나의 경우 소속사 측에서 별도의 음원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 이번 앨범에 루나의 음원은 담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10곡뿐 아니라 향후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되는 주요 출연자들의 음원을, 사전 협의가 이뤄진 노래의 음원을 방송과 동시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또 출연자의 보안을 위해 출연자 본명이 아닌 재밌는 복면 이름으로 제작된 음원도 출시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미스테리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추리의 재미를 선사하며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사진=MBC 제공)

황혜진 blossom@

천이슬 터질듯 가슴 드러낸 지퍼원피스-망사스타킹 '상상력 자극'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최혜연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었다,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씨스타 다솜 벗었다, 처음보는 아찔 비키니 '풍만 가슴골 노출' 흠뻑 젖은 진세연, 은근히 섹시한 화보 속 눈빛[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