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도롱 또똣' 강소라 패션, 이렇게 깜찍해도 되나요?

이소희 기자 2015. 5. 29.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소라, MBC '맨도롱 또똣'>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속 배우 강소라의 상큼 발랄한 제주도 패션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맨도롱 또똣' 6회에서는 건우(유연석)와 정주(강소라)가 함께 마을 청소를 돕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정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멜빵바지,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와 헤어 밴드를 매치해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소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데님 멜빵바지는 바지 끝을 살짝 접어 올려 발목을 시원하게 드러냄으로써 맵시를 더했으며, 여기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의 운동화를 선택해 제주도 푸른 바다와도 잘 어울리는 경쾌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스니커즈 '프로스펙스' 에일리언(Alien) 시리즈, 남녀공용 ALIEN FL 2 10만 4000원>

강소라가 신고 있는 운동화는 우주선, 별, 외계인 얼굴 등 신발 곳곳의 재미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40mm(270 사이즈 기준) 높이의 미드솔은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뛰어난 쿠셔닝 및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한편,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맨도롱 또똣'은 강소라, 유연석, 서이안의 삼각 로맨스에 김성오까지 더해진 사각 러브라인으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시멘트 암매장 살인사건, 여친 이별 통보에 우발 범행… 유족이 쓴 글 보니 청주 중학교 화재, 20분 만에 진화… 28명 병원 이송 화천 군부대 사고, 다리 끊어져 군인 21명 추락… 일반인도 이용하는 다리 소방관 경찰 폭행, 흉기 위협 나흘만에 또… 공무집행방해 전력에도 소방관 돼 전교조 어디로?… 법외노조 근거 '교원노조법' 합헌 판결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이소희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