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 승리로 공동 1위 노린다

2015. 5. 29. 0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머 시즌 두 번째 경기에 나서는 SK텔레콤이 2:0 승리로 공동 1위에 올라설지 주목된다.
 
현재 2015 스베누 롤챔스 코리아 서머 순위표에서는 진에어가 2승 0패 +4로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어 CJ가 2승 0패 +2로 2위를, SK텔레콤이 1승 0패 +2로 3위를 지키고 있다. SK텔레콤은 29일, 나진과의 경기 결과에 따라 공동 1위가 될 수도 있고, 공동 5위로 뒤쳐질 수도 있다.
 
일단 분위기는 좋다. SK텔레콤은 지난 주 스베누를 상대로 2:0 완승을 차지했다. 반면 나진은 아나키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뒤, 치열한 접전 끝에 KOO를 2:1로 제압했다. 승수는 똑같지만 전반적인 경기력에서 SK텔레콤이 좋다는 평가가 우세하다.
 
물론 SK텔레콤도 스베누와의 맞대결에서 1세트는 어렵게 승리했다. 하지만 1세트 승리로 손과 마음이 풀리자 2세트는 24분만에 마무리했다. 최근 스크림에서 압도적인 승률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진 SK텔레콤이기 때문에 나진을 상대로도 유리한 싸움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SK텔레콤이 나진을 꺾는다면 공동 1위로 뛰어 오를 뿐만 아니라, 롤챔스 정규시즌 9연승까지 달성한다.
 
▶ 2015 스베누 롤챔스 코리아 서머 7회차
1경기 나진 vs SK텔레콤
2경기 아나키 vs IM
 
김성표 기자 jugi07@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