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양념통닭 폭풍먹방 '닭다리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제 맛이지'

2015. 5. 28.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면 수애

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알고보니 먹방 여신? 15년 전 모습 "통닭수애였구나"

SBS 드라마 '가면'의 여주인공 수애의 연기가 연일 화제가 되고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방송 모습에도 관심이 모인다.

수애는 앞서 2000년 방송된 MBC 드라마 '회전목마'에서 당시 극 중 임신한 수애는 양념 치킨을 맛있게 먹는 이른바 '먹방'을 선보여 '통닭수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27일 SBS 새 수목드라마 '가면'이 첫 방송됐다. 이날 '가면'에서는 극과 극의 삶을 살고 있는 변지숙(수애)과 서은하(수애)가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억척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변지숙과 사랑없는 정략 결혼을 선택해야 하는 재벌녀 서은하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1인2역을 소화했다. 특히 안정된 목소리 톤과 변화무쌍한 감정 표현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과 사랑의 가치를 깨닫는 격정멜로드라마다. ‘연기꾼’들이 향연이 돋보이는 '배우 볼 맛나는 드라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향후 전망을 밝혔다. ‘가면’ 2회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신입사원 너, 이래야 안 찍힌다"…7가지 꿀팁

헌재,'전교조 해직교원 노조원 불허' 합헌

남의 카드 긁은 '봉천동 외상할배' 수갑 안 찬 이유

'야구광' 리퍼트 대사, 팬들과 '즉석만남'에 '치맥' 까지…

볼륨 몸매 유승옥, 꿀벅지 망사로 감싼 채…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