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열애 사실 해명 "연애 안 하는데요"

조준영 입력 2015. 5. 28. 06:56 수정 2015. 5. 28. 0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권 열애 해명

[TV리포트=조준영 기자] '2AM' 조권이 열애 사실에 대해 해명했다.

조권은 28일 트위터를 통해 "기사를 지금 확인했어요. 연애 안 하는데요. 하고 싶은데요. 쩝, 인터뷰 할 때 현재 교제 중인 사람이 있다고 말한 것도 아닌데, 핵황당"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1일 발간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조권과의 인터뷰 내용으로 "저도 나이가 스물일곱이고 지금까지 모태솔로면 말이 안 되는 것"이라며 "전에도 썸 비슷한 사람도 있었고 지금도 오묘하게 좋아하는 건지 마는 건지 기분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조권은 이어 같은 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이 살면서 제일 피곤한 일은 감정소모이다"라며 자신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조권은 또한 "조권: 나 짬뽕 좋아해. 사람 : 웃기고 있네. 너 짜장면 좋아함, 조권 : 아니 짬뽕 좋아한다니까, 사람 : 너 평소에 국물 있는 음식 잘 안 먹었잖아. 그러니까 넌 백퍼 짜장면임, 조권 : 내가 짬뽕 좋아한다는데 왜 자꾸 짜장면이래?, 사람 : 니 생각은 중요하지 않음. 그냥 넌 짜장면임. 그냥 빼박, 100%"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권은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한 달 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체스'에 출연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