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일상 공개, 집에서 민낯+티셔츠 등장(힐링캠프)

뉴스엔 2015. 5. 25. 2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링캠프' 성유리가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다.

5월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성유리가 일상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내가 직접 만든 치즈케이크다. 맛을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고 말했다. 성유리는 집에서 직접 치즈케이크를 만들었다. 집에서 촬영된 성유리의 셀프카메라 영상은 그의 소탈한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성유리는 편안한 티셔츠 차림에 민낯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스승특집'으로 꾸며진 '힐링캠프'에는 성유리 스승 배우 전인화, 김제동 스승 법륜스님, 이경규 스승 이윤석이 출연해 비밀 폭로부터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까지 공개했다.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여배우S,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행차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최희, 충격 상반신 탈의 동영상 '속옷도 없이 가슴을..'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 고우리, 볼륨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오늘밤 같이 있어"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