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터미네이터5' 일본판 포스터서도 제외, 뵨사마 어디갔나

뉴스엔 2015. 5. 25.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 일본판 포스터에도 제외됐다.

영화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일본판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액체 금속로봇 T-1000 역할을 맡은 이병헌이 제외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일본판 포스터에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락, 제이슨 클락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만 한때 일본에서 '뵨사마'라 불리며 일본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던 이병헌의 모습은 빠져 있어 아쉬움을 남긴다. 앞서 이병헌은 해외판 공식 포스터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을 동시에 그린 작품이다. 세계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의 영화 '터미네이터' 리부트(Reboot)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역대급 스케일과 미래와 과거 동시에 벌어지는 시간 전쟁,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슨 클락을 비롯해 터미네이터의 아이콘이자 상징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공전의 미드 '왕좌의 게임' 시리즈 에밀리아 클라크,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제이 코트니 등이 주요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위플래쉬' J.K. 시몬스, '헝거게임' 다요 오케니이, 11대 '닥터 후' 맷 스미스, '러키 가이' 코트니 B. 반스, '지.아이.조2' 아론 V. 윌리엄슨 등의 명배우들과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다.

제임스 카메론, 조나단 모스토우, 맥지 등 앞선 4편의 시리즈를 연출한 쟁쟁한 감독들에 이어 '토르: 다크 월드'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소프라노스' 등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바타', '셔터 아일랜드'의 작가가 쓴 완벽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의 나노 입자로 구성돼 변형이 가능하며 제거 불가능한 사상 최강의 적 T-3000에 맞서게 되는 일촉즉발의 전개와 정교한 특수효과,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을 더해 시리즈 사상 가장 최고 수작의 탄생을 알린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7월 2일 개봉한다.(사진=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포스터)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여배우S,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행차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최희, 충격 상반신 탈의 동영상 '속옷도 없이 가슴을..'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 고우리, 볼륨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오늘밤 같이 있어"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