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손수현, 택시 썸녀특집 녹화 어쩌나 "방송 편집"

뉴스엔 2015. 5. 25.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택시'에서 손수현의 열애 관련 발언은 편집될 것으로 보인다.

5월 25일 손수현과 이해준 감독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tvN '택시' 측 관계자는 뉴스엔에 "출연자 개인적인 사정을 배려해 편집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개열애 중이던 손수현과 이해준 감독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손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뉴스엔과 통화에서 "손수현과 이해준 감독이 최근 결별했다"고 결별설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 13일에도 결별설이 보도됐지만 이후에 관계를 정리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손수현은 이해준 감독과 열애 중일 당시 tvN '택시' '썸녀특집' 녹화에 참여했고 방송이 되기 전 결별해 다소 얄궂은 상황이 연출됐다. 손수현 측 관계자는 "녹화 당시에는 교제 중이었다. 방송을 보는 시청자분들께서 많이 감안하고 봐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조심스럽게 당부했다. 또 '택시' 측도 관련 발언을 편집하겠다는 입장을 전한 상황이다.

한편 손수현은 이해준 감독과 1년 여 전부터 친하게 지내왔으며 올해 2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열애 인정 한 달만에 결별 소식이다.

손수현은 지난 2013년 대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오피스', 영화 '신촌좀비만화', KBS 2TV '블러드'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OCN '실종느와르 M'에서 가출팸 리더 반효정 역으로 열연했다. 이해준 감독은 2006년 영화 '천하장사마돈나'로 입봉한 후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등을 연출했다. (사진=이해준 손수현)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여배우S,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행차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최희, 충격 상반신 탈의 동영상 '속옷도 없이 가슴을..'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 고우리, 볼륨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오늘밤 같이 있어"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