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민 흑역사 "술취해 무대서 소변, 쓰레기였다"(아빠를부탁해)

뉴스엔 2015. 5. 25. 0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박철민 흑역사가 공개됐다.

5월 2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아빠를 부탁해'(이하 아빠를 부탁해)에서 박철민이 술을 마시고 '개'가 됐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날 조재현 조혜정 부녀는 박철민과 함께 막걸리를 마셨다. 조재현은 박철민의 '주량' 자랑에 "그런 이야기를 하는 선생님은 어떤 남자였냐"고 물었다.

박철민은 "정말 쓰레기였다. 과거 막걸리 한 짝을 먹었다. 마지막 잔을 먹고 일어났는데 그 뒤로 기억이 안 난다. 그런데 내가 공연장까지 가서 공연을 보다가 무대 위로 올라갔다더라. 그리고 무대 위에서 소변을 눴다"고 자신의 흑역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재현은 "사람이 아니라고 보면 된다. 개의 정서로 산 것이다. 내가 그런 과거를 다 아는데 딸이 이 사람에게 술을 배웠다니 얼마나 가슴이 아팠겠냐"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이경규 이예림 부녀의 부산 방문기와 조민기와 방학을 맞아 귀국한 조윤경 부녀의 상봉, 조재현 조혜정의 포복절도 놀이공원 방문기, 강석우 강다은 부녀의 닭발 '먹방'이 공개됐다.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여배우S,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행차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최희, 충격 상반신 탈의 동영상 '속옷도 없이 가슴을..' 나비, 침대 누웠더니 튜브톱 속 터질듯한 가슴 '몰라봤던 글래머'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포토엔]씨스타 다솜, 한뼘도 안되는 핫팬츠 입고(드림콘서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