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변요한, 송지효에 구여친들 보란듯 공개 키스(구여친클럽)

뉴스엔 2015. 5. 23. 0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유나 인턴기자]

변요한과 송지효의 사이가 급진전됐다.

5월 22일 방송된 tvN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에서 방명수(변요한 분)는 구여친 장화영(이윤지 분), 라라(류화영 분), 나지아(장지은 분)가 있는 자리에서 송지효에 키스를 시도했다.

조건(도건우 분)을 속이기 위해 김수진(송지효 분)과 방명수는 가짜 연애를 시작했고, 이를 계속 의심하던 조건은 모두가 모여 있는 자리에서 둘의 첫키스 얘기를 부추겼다.

이에 방명수는 실제 김수진(송지효 분)과 연애를 했을 당시의 얘기를 바탕으로 첫키스 이야기를 꺼냈다.

방명수는 "첫키스는 충무로예요" 삼년 전에 둘이 썸타다가 잠깐 멀어진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엄마가 아프셔서 전 제천으로 내려가고. 수진이 영화 현장 일로 매일 지방으로 돌고 해서 바빴어요"라며 운을 뗐다.

또 방명수는"전화도 어려웠어요. 무작정 찾아가 수진이를 기다렸고 술집에 쳐들어가 키스했어요"라고 말했다.하지만 사실은 달랐다. 방명수는 당시 수진을 실제로 찾아가긴 했지만 차마 술집 안으로 들어서진 못했던 것.

한편 조건은 첫키스를 어떻게 했냐며 재연을 종용했다.

이에 방명수는 김수진의 목을 두 손으로 잡고 키스하려는 포즈를 취했고 김수진은 그대로 얼어버렸다. 둘의 입술이 닿으려는 찰나 키스를 막아선 것은 라라. 일부러 와인 잔을 떨어뜨려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어 상황을 막았다. (사진= tvN '구여친클럽' 변요한 송지효 공개 키스 캡처)

조유나 younacccho@

여고생 맡던 송은채, 파격 베드신 첫 노출연기 "문란한 여자인줄.." 아이비, 충격 가슴 노출사고 '너무 큰 가슴 때문에..' 일반인 얼짱모델 박선미 엄청난 비키니자태 '야릇 상상력 자극' '우결' 이종현 "남편인 내가 봐도 안되겠다" 공승연 노출의상 단속 다솜 맞아? 등라인 확 드러낸 역대급 파격노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