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윤민수, 센스있는 커플룩 '붕어빵 부자'

뉴스엔 2015. 5. 20.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윤민수, 윤후 부자의 모습이 공개됐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는 5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역시 너무 많이 먹어서 부끄럽다는 멘트를 수차례하고 언제나 그랫듯이 민망해하며 도망치듯 식당을 나왔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민수와 윤후가 식당 테이블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커플모자에 커플티를 맞춰입고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 새침한 표정으로 딴 곳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팬들은 "후가족의 순수하고 쾌활한 모습이 그려지네요", "커플옷 귀여워요", "예쁜 가족 응원합니다", "윤후 크면 민수 삼촌이랑 진짜 똑같을 듯"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했다. (사진=김민지 인스타그램)

강보민 bombom@

오지은, 충격 가슴골 노출의상 '특급 글래머 몸매 종결자' 백재현 男 성추행 혐의 불구속 입건, 경찰 "혐의 대부분 인정" (종합) [포토엔]EXID 하니 '너무 과감한가요?'(더쇼) [포토엔]아드리아 리마 '흘러내릴듯 아찔한 가슴라인' 설리 파격 수영복 화보 봤더니 '과감한 허리 노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