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왕' 크루즈, 또 홈런..5월에만 4홈런 '시즌 14호'

뉴스엔 입력 2015. 5. 5. 14:54 수정 2015. 5. 5.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크루즈가 또 홈런을 기록했다.

시애틀 매리너스 '홈런왕' 넬슨 크루즈는 5월 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 오브 애너하임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와 경기에서 홈런을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 우익수 겸 4번타자로 선발출전한 크루즈는 양팀이 0-0으로 팽팽히 맞선 7회초 공격에서 에인절스 선발 맷 슈메이커를 상대로 결승 솔로 홈런을 기록했다. 시애틀은 크루즈 홈런에 힘입어 3-2로 승리했다.

이날 홈런으로 크루즈는 시즌 14홈런으로 메이저리그 홈런 전체 1위를 지켰다. 크루즈는 시즌 타율 0.340, 14홈런, 26타점, OPS 1.178을 기록했다. 4월 한 달 동안 10개 홈런을 쳐냈던 크루즈는 5월 열린 4경기에서 홈런 4개를 쏘아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시애틀 선발투수로 등판한 '킹 펠릭스' 펠릭스 에르난데스는 7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5승째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에르난데스는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시즌 5승 무패를 기록하게 됐다. 에르난데스는 평균자책점도 1.73으로 낮췄고 시애틀은 올시즌 에르난데스가 등판한 6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양팀이 얻어낸 5점이 모두 솔로 홈런으로 기록됐다. 시애틀에서는 크루즈를 비롯해 세스 스미스, 로건 모리슨 등 3명이 각각 솔로홈런을 터뜨렸고 에인절스에서는 데이빗 프리즈와 맷 조이스가 솔로포를 가동했다.(사진=넬슨 크루즈)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제시카, 브래지어는 어디로? 의외 글래머 가슴 '잘좀 가리지' 공 2개가.. 류현경, 육체관계 고백..차안 피임기구 발견 '충격' E컵 채보미, 외국인도 기죽이는 거대가슴 '진짜 터지겠네' "장범준 벚꽃연금 '벚꽃엔딩' 4년 저작권료 46억원"(명단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허셰프도 겸손하게 만든 대가 이연복 '승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