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평창동 집공개 럭셔리 내부 "매물없는 귀한 부동산"(명단공개)

뉴스엔 입력 2015. 5. 5. 06:52 수정 2015. 5. 5. 0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재현의 평창동 집이 다시 한 번 공개됐다.

5월 4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색다른 재테크로 수익은 물론 이미지까지 덤으로 얻은 스타들을 짚어봤다. 특히 자신의 빌딩에 들어온 세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착한 건물주를 소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5위에는 연예계 대표 부동산 부자 조재현이 꼽혔다. 일명 부자 동네라 불리는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N 빌라에 거주 중인 조재현은 연예계에서 둘째가면 서러울 정도의 재테크 신으로 남다른 능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평창동 본가는 서재가 딸린 침실과 드레스 룸, 아들과 딸의 개성을 살린 방을 비롯해 대리석으로 마감된 거실과 고급스럽게 꾸며놓은 넓은 주방까지 고품격 럭셔리의 결정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재현의 자택은 최근 거래가 없어 현 시세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는 없지만 평당 2000만원~2500만원 정도에 달하며 매물조차 나오지 않을 만큼 귀한 부동산이라는 설명이다.(사진= tvN '명단공개2015'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제시카, 브래지어는 어디로? 의외 글래머 가슴 '잘좀 가리지' 공 2개가.. 류현경, 육체관계 고백..차안 피임기구 발견 '충격' E컵 채보미, 외국인도 기죽이는 거대가슴 '진짜 터지겠네' "장범준 벚꽃연금 '벚꽃엔딩' 4년 저작권료 46억원"(명단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허셰프도 겸손하게 만든 대가 이연복 '승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