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kg 감량 샘해밍턴 "다이어트 초기, 성격 더러워져"(식사하셨어요)

뉴스엔 2015. 5. 3.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샘해밍턴이 다이어트 부작용을 고백했다.

5월 3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 샘해밍턴이 19kg 감량을 하면서 겪은 고충을 토로했다.

이날 샘해밍턴은 19kg을 감량하고 훈남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직도 더 빼야 한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처음 다이어트 시작했을 때 성격이 정말 더러워지더라. 원래 더럽기도 하지만 더 더러워졌다. 집중력도 엄청 떨어지고 힘들 때 많았다. 지금도 하루에 2시간씩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임지호는 샘해밍턴을 위한 다이어트식단으로 닭가슴살 꼬치를 준비하며 건강 야참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식사하셨어요'에는 이영자, 방랑식객 임지호, 서경석, 샘해밍턴이 출연했다. (사진=SBS '식사하셨어요'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알몸에 천한장 달랑, 역대급 충격드레스 '속옷도 안입었어' 제시카, 속옷도 벗겨진 최악의 노출사고 '능욕 당했다' 순찰차서 묘령女와 뒹군 현직경찰 파문 '동료경찰 보는데도..' 초아, 발레복 입고 다리찢기+쩍벌포즈 '시청률 하락'(마이리틀텔레비전) '우결' 헨리 예원, 시도때도 없이 뽀뽀 '잠자리서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