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에서 주목받는 민트 메이크업 3단계

2015. 4. 29.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은 푸른 잔디밭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페스티벌의 시즌. 친구들, 애인과 함께 페스티벌 갈 계획이라면 야외에서 더욱 돋보이는 민트 파스텔 아이에 도전해보자 .평소 컬러 메이크업이 어렵게만 느껴졌다면 전문가의 팁에 따라 상큼하게 변신해볼 것.

Step 1

베이스는 가볍게

야외에 오랜 시간 나와 있으려면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한다. 휴대성이 좋고 SPF 지수가 높은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땀이 나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야 할 때 수정 화장이 편리하다. 퍼프의 넓은 면을 이용해 볼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바르고 남은 양으로 코, 인중, 턱까지 이어 바를 것. 햇빛의 영향을 많이 받는 광대뼈와 뺨 부분에 한 번 더 터치하면 좋다.

Step 2

파스텔아이라인

베이지 크림 섀도를 눈매에 전체적으로 바른 뒤, 트렌디한 민트 컬러 아이 펜슬로 라인을 그린다. 눈매를 보다 또렷하게 연출하기 위해 언더라인에는좀 더 진한 그린 컬러의 아이 펜슬로 점막 부분을 따라 그릴 것. 선명한 컬러로 연출하고 싶다면 점막 아래 1mm까지 덮도록 그린다.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뒤, 블랙 마스카라를 꼼꼼히 바르면 아이 메이크업 완성.

Step 3

생기를 주는 블러셔&립

볼과 입술에는 투명한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자. 블러셔는 크림 타입으로 고르면 수정도 용이하고 쿠션 베이스와의 뭉침도 막을 수 있다. 웃을 때 튀어나오는 뺨 부위에 톡톡 바른 뒤, 둥글게 원을 그리면 자연스러운 홍조가 연출된다. 입술은 틴트와 립밤의 중간 정도 제형으로 과하지 않게, 원래 입술에서 좀 더 환해진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바를 것

Editor 이현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