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오늘(28일) 오후 7시 긴급 기자회견 '입연다'

뉴스엔 2015. 4. 28.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옹달샘'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오늘(28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항간의 막말 사태와 관련한 입장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코엔스타즈 한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세 사람이 오늘 오후 7시 기자회견을 열고 관련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이날 오후 7시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릴 긴급 기자회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장동민은 최근 과거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의 발언들이 도마 위에 오르며 논란이 됐다. 이와 더불어 유세윤 유상무의 발언 역시 네티즌 사이 회자되며 논란을 더하던 참이다.

윤가이 issue@

유승옥, D컵 풍만가슴 충격노출 '도드라진 야릇포즈' 노수람, 속옷 안입고 충격노출 '수치심도 버렸나' 초토화 고등학교 女교사 나체사진 유포 충격 '미모 선생님 알몸에 남학생들..' 한고은, 은밀한 성적 취향 '피임기구 쓸때마다..' 조여정 벗었다, 비키니 감당못한 원조 베이글녀 명품가슴'황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