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요가자세, 시선 잡는 애플힙+한줌허리[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5. 4. 27. 08:40 수정 2015. 4. 27.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진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박수진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the Traveller)' 5월호 화보를 통해 하와이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미 SNS를 통해 하와이에서의 일상을 공개한 박수진은 운동 전도사답게 와이키키 해변을 배경으로 산뜻한 서퍼 룩을 선보였다.

박수진은 이와 함께 화사한 휴양지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눈부신 하와이의 태양 아래서 빛나는 휴양지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 박수진은 건조한 기내에서의 피부 관리 팁도 알려줬다. "물을 많이 마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한다. 그러면 마스크 안의 호흡으로 인해 수분과 습기가 생겨 피부가 덜 건조하다. 즉각적으로 건조함을 해결하고 싶다면 수면 팩을 바르고 있다가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세수하고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이때 선크림을 바르는 것도 잊지 않는다."

박수진은 촬영을 마친 후에도 에너제틱한 스케줄을 소화했다. 광활한 와이키키 해변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에서 5박 7일 동안 머무르며 서핑과 골프, 요가 등을 즐겼다.

박수진은 지난해 배우 박신혜와 세부에서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따왔으며 이번 5월에는 다음 단계를 취득할 예정이다.

그는 "여행 메이트로는 능동적이고 부지런한 사람이 좋다. 인생도 여행도 생각과 다르게 흘러갈 때가 있고 예기치 않은 상황이 일어나기도 한다. 그런 면에서 고생도 하나의 에피소드라고 생각하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좋다. '꽃보다 할배'나 '꽃보다 청춘' 프로그램에서처럼 인생의 감동과 청춘의 뜨거움이 느껴지는 여행을 다녀오고 싶다. 16시간 비행이나 36시간 버스 여행도 상관없다"며 여행관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수진은 "인생의 마지막 목표는 봉사다. 인간으로서나 배우로서 존경하던 오드리 헵번의 전시회를 다녀오고 봉사에 대한 결심이 확고해졌다. 공인이기에 더 많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특권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사용하고 싶다"고 앞으로의 소망을 밝혔다.

박수진의 산뜻하고 활기찬 화보는 '더 트래블러'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더 트래블러)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여배우 알몸사진 유출 파문,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오지은, 충격 가슴노출 '엄청난 사이즈' 브래지어 벗겨질정도 커플 육체관계 생중계, 차 세워놓고 은밀행위 여과없이 '충격' '핵존심' 김희원, 초밀착 요가복에 드러난 S라인 몸매 '아찔' 열애 오승환 과거 '라스'서 소녀시대 노래 선곡 '팔불출'(섹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