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14세연하 아내에 아침밥 일찍 해달라면 쫓겨나"(식사하셨어요)

뉴스엔 2015. 4. 26.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차령 기자]

서경석이 14살 연하 아내를 언급했다.

서경석이 4월 26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서 아침을 먹지 못하고 왔다고 말했다.

이날 서경석이 아침을 안 먹었다는 말에 이영자는 "14살 연하 와이프가 아침 안 해 줬냐"고 물었다. 서경석은 "오늘 아침에 5시 30분에 나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경석은 "그때 밥 해달라고 하면 쫓겨난다. 아내와 아기가 깨지않게 조심조심 나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식사하셨어요'에는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캡처)

이차령 leechar@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청순女배우, 추잡한 정사신 충격 '유부남과 격렬 황홀경에 그만' 女아이돌 A 알몸공약 "한달에 한번 속옷벗겠다" 충격 무개념 발언 김장훈, 무대서 기내흡연+불법다운 논란 셀프디스까지(토요일을즐겨라) '구여친클럽' 변요한, 섹시녀 화영 파격의상에 못된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