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불펜 보강..산토스 메이저 로스터 합류

2015. 4. 25.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애너하임) 김재호 특파원] LA다저스가 불펜진을 보강했다.

다저스는 25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우완 투수 세르지오 산토스와 메이저리그 계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40인 명단에 합류한 산토스는 이날 선수단에 합류했다.

그의 자리를 만들기 위해 전날 선발 등판한 마이크 볼싱어를 다시 트리플A 오클라호마시티로 내렸다. 40인 명단에서 자리를 만들기 위해 좌완 투수 사비에르 세데뇨를 지명할당했다.

이번 스프링캠프 초청 선수로 합류한 산토스는 트리플A 오클라호마시티에서 시즌을 맞았다. 6경기 중 5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며 4 2/3이닝 2자책을 기록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2010-2011), 토론토 블루제이스(2012-2014)에서 뛴 그는 메이저리그 통산 180경기 7승 12패 39세이브 평균자책점 3.89를 기록중이다.

그의 합류로 다저스는 25인 로스터에 8명의 불펜 투수를 보유하게 됐다. 오는 27일 샌디에이고 원정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임시 선발을 기용할 것이기에 조만간 또 다시 로스터 조정이 있을 예정이다.

'오렌지카운티 레지스터'는 구단 내부 소식통을 인용, 스캇 베이커가 선발로 등판하게 된다고 전했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