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꾸밈없는 셀카 '국보급 순수남'

뉴스엔 2015. 4. 23.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인턴기자]

최우식이 최근 근황을 알렸다.

배우 최우식은 4월 23일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얼굴을 비췄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우식은 후드티 차림에 팔베개를 하며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부스스한 머리와 전혀 꾸미지 않은 얼굴에서 순수함이 묻어난다.

최우식은 사진 설명에 "Back Back Back - ANTHONY D'AMATO"라는 노래 제목을 적어 놓아 자신의 기분을 음악으로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노래 추천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표했다.

한편 최우식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주인공 강호구역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사진=최우식 인스타그램)

강보민 bombom@

절친에게 아내와 육체관계 시킨 톱가수B, 옆에서 지켜보며..'난잡파티' 고준희, 충격의 초민망 알몸사진 '속옷 한장 없이..' 강예빈, 치마속 새빨간 속옷 충격노출 방송 '어쩌다 거기가 보였지' 낸시랭, 밀착요가복 입고 숨막히는 S라인몸매 자랑 '택시' 양재진 집공개, 한강 보이는 싱글하우스..피규어 가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