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양재진 "병원장 10년차, 페이닥터 월급 1800만원"

뉴스엔 2015. 4. 22. 0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병원원장 10년차 양재진이 페이닥터 급여를 털어놨다.

의사 양재진은 4월 2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월급을 받는 페이닥터로 일할 당시의 급여를 고백했다.

이날 양재진은 "현재 병원장으로 일한지 10년 됐다. 전문의 자격증 취득 후에는 페이닥터로 일했었는데 당시 4대보험과 세금까지 합치면 한 달 급여가 1,500~1,800만원 사이였다"고 밝혔다.

이어 양재진은 "초봉은 기본 1,000만원 이상이다. 의대 졸업하면 인턴부터 시작하는데 그때는 월 150만원 정도 받는다. 레지던트 4년간은 180만원 받는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택시'는 탐나는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허경환, 웹툰작가 김풍, 의사 양재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명문 여대생 단체 알몸, 다벗고 몸싸움-농구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여의사 이연, 속옷 보이게 다리벌리고 '적나라 속살' 얼굴감춘 女배우 상반신 파격노출, 추측 일파만파 '하룻밤만 허락해줘' 서세원 "서정희, 말다툼 중 칼과 포크 들고 '배 가르겠다'고.." 미쓰에이 안무영상, 페이 지아 파격 복근노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