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 "며느리 서랍, 옷장 뒤져봐"(좋은아침)

뉴스엔 2015. 4. 21.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원주가 며느리의 서랍, 옷장을 뒤져본다고 말했다.

4월 2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전원주는 아들 내외의 집을 찾았다. 며느리는 갑작스러운 시어머니의 등장에 당황했다.

이후 전원주는 집에 도착해서 집안 곳곳을 살펴봤다. 전원주는 며느리의 옷장, 서랍을 살펴보는 것은 물론 냉장고도 살펴보며 며느리를 긴장케 했다.

전원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며느리가)아직 멀었다. 욕 먹을 소리지만 서랍도 뒤져보고 옷장도 열어보고. 아직도 아끼는 게 익숙하지가 않다. 우리 아들들이 열심히 벌어서..나와서 돈을 버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며느리들은 모른다"며 서랍, 옷장을 살펴본 이유를 공개했다.

이에 며느리는 "너무 하신 거 아닌가. 그 정도도 없는 여자가 어딨나. 나는 기초적인 것밖에 없는데. 더이상 뭘 어떻게 줄여야 하는 건지"라며 난감해 했다. (사진=SBS '좋은아침'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유부녀 직장인 뭇남성과 숱한 하룻밤 포착, 현장 엿보니 김성령, 충격 가슴노출..강제로 벗기며 '적나라'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나타난 女배우 S, 그곳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 유명모델H 란제리에 검은 스타킹만 신고..눈둘곳없는 노출 톱모델A, 하의 다 벗고 적나라한 속살노출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